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 오.재.학 덧글 0 | 조회 1,295 | 2016-06-22 00:00:00
관리자  

 

오재학이 들려주는 쉽게 보는 관상보는법

긴 머리 자르면 부부운 달아나고 눈에 물기 많으면 '요부'의 상

 

 

 

오재학씨는 방송과 인연이 많다. 네 살 때 '천재소년'으로 불리며 <묘기대행진>에 나갔고

장안을 떠들석하게 원혜준양 유괴사건 때는 경찰의 의뢰로 용의자의 행방을 점쳐 화재가 되기도 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도 단골손님이다.

몇 해 전 말끔하게 분장시켜 신사처럼 꾸민 사람의 관상을 보고 원래가 거지였음을 맞춰냈고 이번에도 잘 생긴

지명수배자의 사진을 보고 범죄형이라고 잘라 말했다.

 

오재학씨도 사주보다는 관상이 운명에 더 밀접한 것으로 본다.

그러나 관상도 깊이 들어가면 단지 얼굴 모양만 보는 것이 아니다.

얼굴의 기본이 되는 12궁 외에 머리털부터 걸음걸이, 심지어 배꼽의 방향까지 보는 모든 것이 관상이다.

관상가 오재학이 풀어주는 쉽게 보는 관상법을 알아본다.

 

① 관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눈

몸 전체를 살펴 운명을 판단하는 것이 관상이지만 관상보다 더욱 정확한 것은 심상, 그 심상을 알 수 있는 것이 바로 눈이다. ​

​눈의 모양도 모양이려이와 지나치게 깜빡거리는 자는 마음이 초조하고 근기가 부족하고 겁이 많은 경우, 눈이 퉁겨져 나온 자는 파란이 많은 자고, 여성의 눈에 검은 자위가 너무 위에 있으면 남편을 일찍 여의기 쉬운 상이다.

​눈썹은 형제궁이라 하여 형제의 일을 주로 살피기도 하는데 눈보다 눈썹이 많아 보이는 사람은 자손이 귀하고 눈썹이 얇은 자는 가정과 인연이 없다. 눈과 눈 사이에 눈썹이 자라나 있으면 부부간에 이별수, 눈썹의 아래 위가 서로 엉키듯 있으면 단명수가 있다고 보기도 한다.

② 여자들이 알아야 할 관상법은 (여자 눈 관상)

​여자들은 머리형이나 옷매무새로도 운이 따르고 달아나고 한다고, 긴 머리가 짧아질수록 부부관계가 나빠진다고 보면 되고, 처녀가 머리를 짧게 잘라 퍼머를 한 경우라면 남자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는 것처럼 보여진다.

긴 치마를 입을수록 부부 사이가 원만하다는 뜻이며 치마가 짧아지고 타이트해지면 그렇지 않다고 보면 된다고, 여자의 옷차림이 갈수록 간편해지면 조만간 일을 구해 집밖에서 돈을 벌 운이다.

​눈에 너무 물기가 많으면 '요부'로 보이기 쉽고 지나치게 둥근 눈을 가진 여자는 결혼이 늦을 상이다.

오재학씨의 성형수술에 대한 견해는 상당히 긍정적, 운명에 관계없으니 본인의 마음이 편해진다면 수술을 권하는 편이다.​

③ 재물이 따르는 관상은? (재물운관상)

흔히 '소도둑' 처럼 보이는 상이 재물이 붙을 얼굴이다. 눈 코 입이 조화를 이루며 눈에 웃음이 많이 서리고 턱은 약간 주걱턱이어야 쌓이는 재물을 그곳에 담는다고 본다.

입이 튀어 나오거나 앞에 섰을 때 콧구멍이 보이는 상은 그다지 좋지 않은 관상. 재물운도 별로 없는 상이다.

눈가에 주름이 많은 사람도 부귀한 생활과는 거리가 멀다. 이마가 퇴어나오거나 벗겨진 사람도 큰 재물을 모으기는 힘들다.

물론 예외가 있을 수도 있다. 그런 탓에 얼굴 상 뿐 아니라 신체의 모습까지 골고루 봐야하는 것이 관상이다. 코미디어 이주일씨의 몸매는 수체형으로 물을 가득 담고 있는 항아리 형상이라 머리가 벗겨졌어도 큰 돈을 벌 수 있었던 것으로 풀이한다. ​

④ 좋은 점 & 나쁜 점

얼굴로 손바닥의 가운데를 그려 보아 그 안에 들어가는 점은 다 좋지 않은 점이라는 게 관상가들의 주장.

대체로 얼굴의 점은 좋은 것이 얼마 없다. 눈 사이 콧머리에 있는 점은 이별점, 눈 밑의 점은 애정의 눈물점, 인중에 있는 점은 자식에게 나쁜 점, 윗 입술에 있는 점은 부모에게 흉할 수가 생길 점...

그렇다고 점만 빼면 흉이 사라지고 그대로 둔다고 해서 꼭 횡액이 닥치는 것은 아니다.

오재학씨는 모든 운을 그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니 마음을 편히 하고 긍정적인 삶을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결론을 내린다. ​

 


 


  오재학